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‘제11회 배봉축제’ 예정
페이지 정보
김범태 기자
kbtlove@kuc.or.kr
입력 2016.05.06 09:47
글씨크기
본문
주민잔치, 먹거리 부스 등 풍성한 문화체험의 장 준비
배봉축제는 동대문구 주민을 위한 축제로 무료진료와 주민들을 위한 주민잔치, 먹거리 부스 등을 포함한 각종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.
이번 행사에는 SDA교육과 삼육서울병원, 간호보건대학, 삼육치과병원, 삼육기술원과 인근의 교회들이 협력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.
2시부터 시작되는 축제에는 외국인과 함께하는 Fun English Festival 코너를 비롯해 무료진료 및 부스활동이 펼쳐진다.
무료진료에는 삼육서울병원의 혈압, 혈당, 체성분 측정, 정지은 한의원과 경희이지형한의원의 한방진료, 치과진료, 무료 스케일링, 성형미용(점 제거), 내과 진료 등이 준비되어 있다. 또 삼육보건대와 함께하는 네일아트, 헤어컷, 피부케어 등 미용부스도 운영한다.
다양한 먹거리와 세계 각국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. 먹거리 부스에서는 팝콘, 떡꼬치, 슬러시, 떡볶이, 구슬 아이스크림 등이 선보인다. 이와 함께 일본, 중국, 필리핀 등 세계 각국의 전통문화와 음식을 시식할 수 있는 부스도 꾸며 색다른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.
4시30분부터 진행되는 주민잔치에는 지역 어르신과 주민을 위한 문화공연이 진행되며 행운권추첨을 통해 무료 종합건강검진권, 식사초대권, 상품권이 준비돼 있다. 또한 주민잔치 참석자들에게 선물 및 식사를 대접한다.
학원지구협의회는 “앞으로도 우리 지구는 지속적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축제와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계층과 함께 아픔을 나누는 보람된 일들을 해 나갈 계획”이라고 밝혔다.
특집
-
인공지능 시대, ‘목회자’는 어떤 준비가 필요할까 2024.10.24
-
인공지능 시대, ‘재림성도’는 어떤 준비가 필요할까 2024.10.24
최신뉴스
-
삼육네이처세븐 사장에 장원신 현 부사장 임명 2024.11.18
-
올 9월말 기준 전국 재림교인 수 ‘26만6582명’ 2024.11.18